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쿠에른(CUEREN) 드라이빙 슈즈 온라인 구매후기

by 자주두선 2020. 8. 23.

쿠에른 드라이빙 슈즈를 온라인에서 구매하여 수령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오프라인에서 확인했고, 첫 가입 시에 있는 할인 쿠폰 3,000원을 받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온라인, 오프라인과 동일합니다. 판매 채널은 쿠에른 홈페이지나 네이버 스토어팜이 있습니다.

 

 

쿠에른(CUEREN) 드라이빙 슈즈 추천

기존에 신던 스니커즈 신발이 생명을 다해가고 있어서 신발을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우연히 쿠에른(CUEREN)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다. 사진에서 보이는 매장의 우측에�

hello-imawesome.tistory.com

 

드라이빙 슈즈 언팩

구두를 담음 상자 겉면에 아래와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나름의 철학을 표현한 스티커가 인상적입니다. 쿠에른 브랜드의 의미와 "가죽을 뜻하는 스페인어 CUERO와 영혼을 뜻하는 고대 이집트어 REN의 합성어" 수제화로써 장인 정신 발휘한 제품을 만들겠다고 나와 있습니다.

 

포장지를 떼고 나면 아래와 같이 주문서와 구두 관리 요령을 담은 작은 책자가 있습니다. 나름의 정성을 넣었다고 생각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다음과 같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더스트백이 가운데에 있고 구두는 포장지로 겉면을 포장하고 있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구두 모양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겉면 포장지와 같은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부터 사용을 하려고 하였더니 코로나에 사회적 거리두기도 2단계로 격상되고, 회사에서는 재택근무가 바로 도입이 되었네요. 그래도 일상생활, 그리고 비즈니스에서 함께 신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직은 새 제품이라 사이즈가 발에 딱 맞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가죽이라 다른 로퍼 형태의 구두를 구매하고 착용할 때보다는 편한 것 같습니다. 조금 가죽이 늘어나면 더욱 편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