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참가자 최대 20,000명까지 지원 확대

by 자주두선 2020. 8. 5.

유행성 질병인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속됨에 따라 팀즈의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하는 집합 회의를 지양하고 있고 재택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는 기존에 인원 제한을 대폭 늘려 회의 참가자 한도를 20,000 명으로 지원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Microsoft 팀즈 스토어에는 무엇이 있는가?

이 뉴스는 마이크로소프트 365 블로그에 게시되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 제공되는 모든 새로운 기능에 대한 게시물이 있다. 주목할 부분은 팀즈를 통한 회의 시 최대 20,000 명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 측의 발표이다.

 

결과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대화형 모임의 참가자 수를 1,000 명으로 제한했었다. 미팅 시에 이 제한을 초과하면 자동으로 보기 전용 모드로 전환된다. 또한, 개별 사용자는 배경을 새롭게 정의하며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 뒤에 있는 거실을 멋지게 나만의 가상 오피스 형태나 회사 로고로 대체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이 업데이트를 이용하려면 Advanced Communications 요금제에 가입해야 한다. 이 일정은 2020 년 8 월 중순에 제공되며, 비즈니스를 활용하는 현장에서는 Microsoft 365 또는 Office 365 구독에 연결하여 회의를 향상할 수 있다.

 

이 기능에 관심이 있는 회사는 지금 팀즈 관리자 센터 또는 8 월 중순에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웹사이트를 통해 60 일 무료 평가판에 등록할 수 있다.

 

게시물에는 클라우드의 전화 시스템인 Teams Calling 계획도 나와 있다. Teams Calling은 고객 및 다른 직원과의 일대일 대화를 보다 쉽게 ​​만들어 준다. 또한 Microsoft Teams와 함께 사용되므로 한 장치에서 통화와 회의를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최대한 활용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기업의 업무 수행 방식이 바뀌면서 안정적인 원격 회의 설루션에 대한 요구는 그 어느 때도 다 높아졌습니다. 이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최대 20,000 명과 온라인 회의를 주최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