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쿠에른(CUEREN) 드라이빙 슈즈 추천

by 자주두선 2020. 8. 17.

기존에 신던 스니커즈 신발이 생명을 다해가고 있어서 신발을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우연히 쿠에른(CUEREN)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다. 

 

사진에서 보이는 매장의 우측에는 여성화, 좌측에는 남성화를 배치해 두었습니다.

 

외국 브랜드인 줄 알았더니 국산 브랜드였다. 쿠에른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쿠에른이란 단어는 "가죽을 뜻하는 스페인어 CUERO와 영혼을 뜻하는 고대 이집트어 REN의 합성어"로 탄생된 단어라고 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내에 쿠에른 매장은 1층의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어 매장도 잘 보입니다.

 

보트슈즈, 옥스포드, 로퍼, 드라이빙 슈즈, 부츠 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드라이빙 슈즈에 관심을 두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안쪽으로 들어가 드라이빙 슈즈를 살펴보았습니다.

 

선택한 상품은 아래의 VALENCIA DRIVING 01입니다. 타입이 몇 가지가 있는데 제일 심플한 형태가 좋아 보였습니다. 가죽의 질감과 착용감, 쿠션 등이 우수한 느낌이었다. 리무버블 인솔로 별도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컬러는 브라운 계열이 두가지, 검정색, 차콜, 네이비색이 있습니다. 애초 브라운 색상이 좋아 보였지만, 현재 이용하는 로퍼도 브라운, 스니커즈도 브라운을 이용하고 있기에 이번에는 네이비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슈즈를 착용해보면서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시길 가죽이 부드러워서 슈즈를 신다보면 늘어나게 된다고 했습니다. 따라서 발에 맞는 정사이즈로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 관련해서 처음 구매를 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쿠에른 공식 홈페이지, 쿠에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시에 회원 가입을 하면 3,000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 구매 시 3%의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슈즈의 사이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하고 약간의 할인이라도 더해서 온라인에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착용해보고 얻은 점들은 추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댓글